자율형사립고 대성고등학교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홈
  • 로그인
  • 회원가입
  • 사이트맵
글씨크기조정
  • 크게보기
  • 기본보기
  • 작게보기

서브플래시

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서브플래시

본문영역

공지사항

글읽기

제목
공유(일반) 재산 입찰 공고
이름
박병웅
등록일
2019-09-06


 
    공유(일반)재산 대부 입찰 공고
 
대전대성고등학교 공유(일반)재산을 일반입찰로 대부하고자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29(계약의 방법)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공유(일반)재산 대부
. 입찰 물건의 표시(공고문 참조) 
 
. 대부목적 및 대부기간 관련 유의사항
 
1) 기타용 대부ㆍ사용 시 숙소사용 목적 외 사용은 불가하고 대부계약이 종료된 후에는 원상회복하여 반환하여야 합니다.
 
2) 대부재산을 대부 목적대로 사용하지 않거나 타인에게 전대 또는 권리를 양도한 것이 확인될 경우 대부계약을 취소하고 원상 환수하며, 이로 인한 손해는 우리 학교가 보상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현장답사 및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등의 각종 공부를 열람하여 토지이용계획 저촉, 법령 및 행정상 제한사항을 확인하신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찰자가 다른 법령이나 행정상 제한(토지이용계획, 행위제한 등)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사용제한의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 및 개찰의 일시
. 전자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 2019. 9. 6.() 11:00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 2019. 9. 17.() 11:00
. 개찰일시 : 2019. 9. 18.() 11:00
. 개찰장소 : 대전대성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www.onbid.co.kr)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의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자는 제외
.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
5. 입찰서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 인터넷 입찰화면에서 전자 입찰서를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며,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에는 2인 이상의 공동 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능하며,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2회 이상 유효하게 제출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상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증금 전액을 일시(분할납부 불가)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 입찰 보증금액보다 부족하게 입금하는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대부계약신청을 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 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을 입찰 마감시간까지 보증금 납부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 등에 대하여는 입찰자 본인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및 통보
. 입찰자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금액이 동일한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온비드시스템상의 무작위 추첨방식(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결과는 온비드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낙찰여부 확인은 입찰자 본인의 책임사항입니다.
 
8. 입찰무효
.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까지 지정계좌에 입찰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한 경우
.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10%미만일 경우
. 동일인이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유효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 예정가격 미만으로 입찰한 경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경우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당사무소전산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진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의 공고는 온비드(공매공고-연기공고, 취소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대부료 납부 방법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대부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을 제외한 연간대부료는 대부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로 납부하되 납부기간을 경과하여 납부하는 경우에는 최대 연15%의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금액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대부료입니다.
. 계약시 지참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인감, 인감증명서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 준수규칙 등 본 입찰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상기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및 같은 법 시행규칙을 따릅니다.
.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 결정 등 문의사항
1)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http://www.onbid.co.kr) 및 온비드 센터(1588-532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확인 : 나의 온비드 / 입찰내역에서 진행상태 확인
 
3) 입찰결과 확인 : 나의 온비드 / 입찰내역 / 입찰결과
4) 기타 입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대성고등학교(042-250-385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공고내용은 대전대성고등학교 홈페이지(http://daeseong.hs.kr/) 및 한국자산관리공사(http://www.onbid.co.kr) 사이트에 공고되어 있습니다. .
 
 
                                      2019. 9.  . 
 
        대전대성고등학교장
 
첨부파일
2019_공유재산(상가)_입찰공고문.hwp 2019_공유재산(상가)_입찰공고문.hwp   다운로드 수 : [ 19 ]
2019_공유재산(아파트)_입찰공고문.hwp 2019_공유재산(아파트)_입찰공고문.hwp   다운로드 수 : [ 16 ]
이전글
2019학년도 2학기 2차 임시 시간표입니다.
/ 김재린
2019.08.30
다음글
2학기 시간표입니다.
/ 김재린
2019.09.08

퀵메뉴

퀵메뉴
  • 신입생 게시판
  • 1학년 게시판
  • 2학년 게시판
  • 3학년 게시판
  • 진로진학정보
  • 해외유학반
홈페이지 맨 위로 가기

정책 및 홈페이지정보 영역

  • 홈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 지침 및 신고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배너존

  • 학부모서비스의 배너, 새창열림
  • EBS 무상교재 신청의 배너, 새창열림
  • 안전신문고의 배너, 새창열림
  • 학교알리미의 배너, 새창열림
  • 학생건강정보센터의 배너, 새창열림
  • 정부 보조금 부정수급 집중신고기간의 배너, 새창열림
  • 학구도 안내 서비스의 배너, 새창열림
  • 우리학교 대기질 확인의 배너, 새창열림
  • 2018학년도 Wee클래스 상담주간 운영의 배너, 새창열림
일시정지 재생 이전목록 다음목록 이전목록 다음목록 배너 더보기

주소 및 전화번호

대전광역시 중구 목동로 23 (목동, 대성고등학교) 교무실 : 042-250-3801 행정실 : 042-250-3853 FAX : 042-250-3899
사업자 등록 번호: 305-82-01104

copyright ⓒ 대전대성고등학교. All rights reserved.